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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사는 약 2,000평 규모의 냉동/냉장/실온 보관 저장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냉동 수산물 외 품목은 창고와 협의를 통해 자율 입고가 가능하며, 국내 최저가 물류 요율로 전국 매장에 직배송 해드립니다.
    체계적이고 기술적인 전산 시스템 구축을 통해, 오차 없는 재고 관리와 각 매장 별 발주와 결제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렌차이즈 본사 사장님의 불편한 업무 편의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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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1 장 총칙

    1 (목적)

    이 약관은 (주)민베스트먼트(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푸드매직및 매직배송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차별화상회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

     

    차별화장부라 함은 회원의 매장 및 배달을 통한 매출 및 수입/지출관리, 장부 관리, 판매 정보 분석 등을 회사가 관리 운영하는 웹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을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회원등록을 한 사용자로서,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서비스란 이용자(회원 및 비회원)에게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고 거래되는 차별화상회 및 차별화장부 서비스를 말합니다.

     

    차별화장부 프로그램이란 고객의 포스 또는 윈도우즈에 설치할 수 있는 매출정보 수집 및 분석제공을 목적의 소프트웨어입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명, 대표자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차별화상회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해져 있는 내용 중 청약 철회, 배송 책임, 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행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 전자금융거래법 , 전자서명법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차별화상회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 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 3 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차별화상회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º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º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및 용역의 배송

     

    º 회원의 배송유형, 구매 등 서비스 이용에 따른 재화 등의 개인화 추천 서비스

     

    º 회원의 매장 및 배달을 통한 매출 및 수입, 판매분석, 지출관리를 위한 장부 서비스

     

    º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SMS(이하 연락처”)로 즉시 통지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경우 가입시 등록한 연락처로 통지하여야 하며, 연락처 등록 오류로 통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회사에게 책임이 있지 않습니다.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 1 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 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SMS(이하 연락처”)로 즉시 통지하고,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 (회원가입)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회사는 제 1 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º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7 조 제 3 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7 조 제 3 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º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º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차별화상회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º 회원가입 및 전자상거래상의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만 14 세 이상인 자에 한함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탈퇴 시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이 소멸됩니다.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차별화상회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차별화상회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차별화상회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원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하였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 1 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제 7 조 제 2 항 가, , 사 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 , , 마 항목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전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계약 해지에 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 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차별화상회 고객센터를 통해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 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2 장 차별화상회 서비스

    9 (구매신청)

    회원은 차별화상회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º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º 받는 사람의 배송에 필요한 요청사항 등의 입력

     

    º 약관내용, 청약철회 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º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다 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 마우스 클릭)

     

    º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º 결제방법의 선택

     

    º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

     

    회사가 제 3 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25 조 제 1 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동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10 (계약의 성립)

    회사는 제 9 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º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º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º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º 구매신청 고객이 제 7 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º 구매신청 고객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회사의 승낙이 제 12 조 제 1 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 1 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1 (지급방법)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º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º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º 온라인 무통장입금

     

    º 수령 시 대금지급

     

    º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12 (수신확인통지 ·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9 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 (포인트)

    차별화상회의 포인트는 비소멸성 포인트과 소멸성 포인트로 구분됩니다.

     

    비소멸성 포인트는 비규격제품 주문 중량과 출고된 중량의 차이만큼 지급되는 포인트이며, 소멸성 포인트는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포인트입니다.

     

    차별화상회의 비소멸성 포인트는 별도의 유효기간이 없으며 기간에 관계없이 환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소멸성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 후 90 일이며, 유효기간은 월별로 관리되고 지급된 월로부터 90 일이 지난 후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14 조에 따라 휴면계정으로 전환이 되어도 포인트 유효기간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차별화상회의 포인트 사용기간에 대한 별도의 사전고지 또는 특약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용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차별화상회의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 시에는 유효기간 종료일이 먼저 도래하는 순서대로 사용됩니다. 유효기간이 동일한 경우에는 먼저 지급된 포인트부터 사용됩니다.

     

    14 (쿠폰)

    차별화상회는 회원의 가입, 구매, 이벤트 참여 등 일정한 서비스 이용을 조건으로 일정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쿠폰의 부여 방법 및 사용 기간 등 쿠폰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별도의 안내페이지 등의 기재에 따릅니다.

     

    회원은 본인의 거래에서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을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하거나,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와 동일하게 볼 수 있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쿠폰은 명시된 조건 및 사용 기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한 쿠폰은 전체취소 및 전체반품 시 복원되어 사용기간 내에 재사용 가능하며, 부분취소 및 부분환불 시에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회원을 탈퇴한 경우 쿠폰은 소멸됩니다.

     

    15 (상품 등의 공급)

    회사는 회원과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할 날로부터 7 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상품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을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와 고객 간의 상품의 인도시기 및 쿠폰의 제공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16 (환불)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사유를 통지한 날로부터 5 영업일 이내에 환불하거나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건의 부분취소 시, 취소되는 상품의 구매액 비율로 포인트 금액을 안분하여 포인트의 재충전 및 잔여 결제금액의 환불처리를 합니다.

     

    쿠폰을 사용한 부분취소 시, 취소되는 상품의 구매액 비율로 안분한 쿠폰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을 환불합니다. 쿠폰의 복원은 쿠폰 정책을 따릅니다.

     

    17 (청약철회 등)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 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º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º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º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º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이용자는 제 1 항 및 제 2 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 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0 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8 (청약철회 등의 효과)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15 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3 장 차별화장부 서비스

    19 (차별화장부 및 경영관리 지원 서비스)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사업장에 관한 장부 작성 지원 기능 및 경영정보를 조회, 분석 및 관리할 수 있는 매출관리 지원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장부 및 경영관리 지원 서비스의 구체적 항목은 수시로 변경, 추가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 페이지를 통하여 또는 제8조에 정한 통지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립니다.

     

    차별화장부는 회원이 제공한 접근 정보에 기초하여 정보 보유기관으로부터 수집 및 분석을 하는 서비스로, 접근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정보 보유기관의 정책 등이 변경되거나, 정보 보유기관의 서비스가 중단되는 경우, 전조의 서비스 제공이 어렵거나,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이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차별화장부 프로그램 또는 별도의 서버를 통해 매장의 영업정보(판매금액,주문일시,주문메뉴,정산입금정보 등)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0 (데이터의 활용)

    회원은 회사가 요구하는 기술 요건에 따라 회사가 지정하는 정보보유자로부터 사업장 매출 등 상거래 관련 데이터에 접근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이하 접근 정보”)를 제공하거나, 정보보유자가 회사에 데이터를 제공하도록 동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같이 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접근 정보를 암호화 등 방법을 통하여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정보보유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에 동의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권한을 회사에 부여합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데이터 수집 동의를 거절할 수 있으나, 이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접근 및 활용을 허용할 데이터의 범위를 본인의 판단과 책임 하에 결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 중 영업관련 기업정보에 관하여, 이를 기간과 조건의 제한 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복제, 분석, 가공하는 것을 허용하며,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 및 회사의 사업 목적에 따른 이용 및 제3자에 대한 이용 허락 등 처리하도록 허용합니다.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개인(신용)정보를 처리하는 경우에 회사는 관련법령에 정한 요건에 따라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하며, 개인(신용)정보는 아니더라도 사업장이 식별되어 비밀보호가 필요한 데이터를 외부에 제공하는 경우, 통계작성연구 등을 통하여 사업장이 식별되지 않는 방식으로 활용하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닌 한,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4 장 기타 사항

    21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구매계약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 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가 제 2 항과 제 3 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 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사업자정보는 이용자가 직접 수정 불가능하며 회사로 요청하여 수정 가능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 3 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 3 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동의 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동의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3 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º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º 회원이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º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º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º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22 (회사의 의무)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23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ID 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 · 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 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이 제 3 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4 (회원의 의무)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º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º 타인의 정보 도용

     

    º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º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º 회사 기타 제 3 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º 회사 기타 제 3 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º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 화상 ·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º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º 회원의 적립금을 제 3 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25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포인트 회수, ID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6 (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º 다른 회원 또는 제 3 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º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º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º 회사의 저작권,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º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º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º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º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º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 탈퇴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회원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27 (회사의 면책)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 또는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등의 수량을 확보하지 못하여 상품 등을 공급하지 못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공급이 어렵다는 점을 고지한 후 환불 및 회사에서 정한 추가보상을 진행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8 (분쟁해결)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만약 본 약관의 환불 등 일부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르기로 하고, 이로 인해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효력이 정지되는 경우에도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적립금은 부여된 순서로 사용되며, 3 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29 (재판권 및 준거법)

    회사는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 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 12 11 일 부터 시행합니다.

     

    차별화상회 개인정보처리방침(24.06.25)

    스마트푸드네트웍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는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방법/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수집내용, 수집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방법 수집 및 이용 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입력정보(필수) 서비스 이용 동의 사이트 서비스 이용 휴대전화번호 서비스이용동의 후 30일간 보유 후 파기

    회원가입(어플리케이션, 웹페이지)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상담관리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전자우편주소, 업태 목적달성(회원탈퇴 등) 후 지체 없이 파기(, 관련법령 및 회사정책에 따라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

    상품주문 시 주문/배송 서비스 이용 이름, 휴대전화번호, 배송지주소, 전자우편주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5년간 보관

    결제 서비스이용(상품 구매 및 환불, 취소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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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용카드 결제대행사가 수집하는 정보(별도 동의) : 생년월일, 카드번호, 이름,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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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문의시 고객문의 상담 이름, 휴대전화번호 정보 제공받은 날로부터 3년 까지

    입력정보 (선택) 무통장입금 청약 철회 신청 청약 철회 환불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5년간 보관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동의 마케팅 및 광고 상호명, 이름, 휴대전화번호, 업태 목적달성(회원탈퇴 등) 후 지체 없이 파기(, 관련법령 및 회사정책에 따라 별도 보관되는 정보는 예외)

    차별화장부 설정 매출 및 지출 관리 및 판매 정보 분석 * 카드매출입정보 : 여신금융협회 아이디/비밀번호, 카드매출 결제 및 정산 정보

    * 배달앱 매출입 정보 : 배달의민족 아이디/비밀번호, 요기요 아이디/비밀번호, 쿠팡이츠 아이디/비밀번호 , 주문 및 정산 정보

    * 매장 매출입 정보 : 포스사명/아이디/비밀번호, 현금 및 기타 매출정보, 메뉴정보, 포스주문정보 목적달성(회원탈퇴 등) 후 지체 없이 파기

    생성정보(필수) 서비스 이용 서비스 이용 및 부정거래 기록 확인 로그기록, 접속지 정보 등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라 3개월간 보관

    2) 개인정보의 법령별 수집,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 기간

    법령 수집 및 이용목적 수집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통신비밀보호법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로그기록, 접속지 정보 등 3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표시·광고 기록 6개월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대금결제/재화 등의 공급 기록 5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소비자 식별정보 계약/청약철회 기록 5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소비자 식별정보 분쟁처리 기록 5

    2.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 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 개인정보보호법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재난, 감염병, 급박한 생명·신체 위험을 초래하는 사건·사고, 급박한 재산 손실 등의 긴급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관계기관에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º 수사목적으로 관계법률에서 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이 개인정보 제공을 요구하는 경우

     

    º 기타 관계법률의 규정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º 영업의 양도합병 등

     

    회사는 영업의 양도 등에 관한 사유가 발생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이전이 필요한 경우, 관계법률에서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사실 등을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에게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동의 철회권을 부여 합니다.

     

    4. 개인정보의 취급업무

    1) 회사는 원활하고 향상된 서비스 이용 및 제공을 위해서 타인에게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위탁업무를 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음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하나의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자(이하 수탁자라 함)

     

    -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

     

    2) 회사는 수탁자에 대하여 개인정보의 처리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이용자 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위탁업무

    NHN 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 토스페이먼츠 주식회사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등을 통한 결제처리

    NHN Cloud 카카오 알림톡, SMS, 이메일 발송

    롯데글로벌로지스상품배송업무(택배)

    주식회사 형인물류, 주식회사 담로직스, 크로바로지스틱스, 한아름종합물류, 대산물류, 휴먼시스템 주식회사, ()제주종합식품 상품배송업무(직배)

    제이디아이로지스틱스, 에프씨엘상품 입고/분배/출고

    메가존클라우드 주식회사 데이터 서버 제공

    원진회계법인 회계 결산 및 기장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고객상담

    5.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6.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1) 회사는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정보를 파기하거나 분리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정한 보존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다른 이용자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파기 30일 전까지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사실, 기간 만료일 및 파기되는 개인정보의 항목을 이메일, 문자 등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파기 혹은 분리저장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기간 만료 전 서비스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2020-7)”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4)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35조 제4, 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면서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의 암호화 저장 및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 차단 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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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윤정환

     

    - 연락처 : 1522-4935

     

    - 이메일: help@smartfoodnet.co.kr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 성명 : 윤정환

     

    - 연락처 : 1522-4935

     

    - 이메일: help@smartfoodnet.co.kr

     

    2)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성명 : 윤정환

     

    - 연락처 : 1522-4935

     

    - 이메일: help@smartfoodnet.co.kr

     

    12. 권익침해 구제방법

    1)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2)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 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 상담 및 신고

     

    - 성명 : 윤정환

     

    - 연락처 : 1522-4935

     

    - 이메일: help@smartfoodnet.co.kr

     

    3) 개인정보 보호법35(개인정보의 열람), 36(개인정보의 정정·삭제), 37(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13.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3. 12 11부터 적용됩니다. (가입일자에 따라 적용시점 상이)